본문 바로가기
비로소 소식

비로소! 신촌타프 시작하다! [프롤로그]

by feelosophy 2012. 8. 18.
반응형

젊은 예술가들과 대중이 소통할 수 있고, 그들 서로에게 가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것이 비로소가 하고자 하는 일이랍니다.

 

비로소는 지난 여름동안 신촌타프에서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리뉴얼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것보다 많은 고민을 필요로 합니다. 기존의 이미지를 파악하고 어떤 부분을 변화를 주고 어떤 부분을 이어 나갈 것인가에 대한 결정을 해야합니다. 또한 변화하는 부분이 기존의 이미지와 얼마나 자연스럽게 이어질 것인가에 대한 염두가 필요하기도 하죠.

 

신촌타프TAF는 Total Art Festival의 약자로 장르구분 없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를 희망합니다. 젊고 신선한 시선을 가진 예술가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 함께 가치를 나누고 싶은 비로소와 잘 맞는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전시와 공연 그리고 파티와 강좌가 있는 살아있는 공간, 누구나 드나들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공간과 그 안을 채울 것과 비울 것을 고민하고 밖과 안을 소통하는 방법을 연구하면서 지난 그 더웠던 여름은 마치 도공이 가마 속에서 좋은 도자기를 구워내듯한 기간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지난 여름부터 8월 15일 오픈. 그리고 힘차게 달려나가기 시작한 비로소의 신촌타프의 이야기를 7회에 걸쳐 차근차근 풀어볼까 합니다. 그동안 비로소가 어떤 준비를 꼼지락꼼지락 했는 지 궁금하셨던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기도 하고, 또 비로소 스스로도 하나의 도약으로 기록을 해두고 싶은 생각에 부족한 부분이 많았던 과정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커밍 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