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문나는 공간만들기, 공간 브랜딩 전략
문화기획자가 된 공대여자 리타가 봄날을 맞아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작은회사를 위한 브랜딩 워크샵' 중 한 코너로 공간브랜딩을 내용으로 합니다. 그동안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좋은 공간을 다니면서 정리했던 내용을 나눌 시간이 될 것 같아서 스스로도 기대가 됩니다.
<소문나는 공간 만들기, 공간 브랜딩 전략>은 전시, 파티, 북토크, 워크샵, 상영회 등에 대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공간이 장소가 되기 위해서는 나름의 개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작은 공간을 활용하여 생명력이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어 보면 좋겠습니다.
4월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서 수원평생학습관에서 두시간씩 '공간 브랜딩의 의미와 그 필요성','공간 브랜딩의 실제, 사례와 분석'의 소 주제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관련 내용을 잘 정리하고 앞으로 더 멋진 분들의 인터뷰를 통해 인사이트를 담은 책으로도 발간해 볼 생각이에요.
리타와 더불어 함께 워크샵을 꾸며 주는 분들에는 전문 블로거, 브랜딩 전문회사, 공간꾸미기 전문가 등이 있습니다. 저도 시간이 된다면 참여해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문화기획자 리타의 feelosophy
문화기획, 전시기획, 문화마케팅
반응형
'비로소 문화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타의 문화기획 강연 안내 (0) | 2015.04.02 |
---|---|
문화기획자가 된 공대여자, 한양대 인터뷰 (2) | 2015.03.09 |
"냠냠자전거"소소한 먹거리를 배달해드려요~ (0) | 2015.02.25 |
영화기획자가 되고 싶은 고1 여학생입니다. (0) | 2014.11.14 |
콘텐츠 파워지수, 콘텐츠 가치지수 소비자 행동 측정 모델 (2) | 2014.11.04 |
댓글